SeQure 직원: 모바일 중심 솔루션으로 직장 관리를 간소화하세요
SeQure Employee는 Conneqt Digital에서 개발한 통합 워크플레이스 관리 스위트입니다. Android용으로 설계된 이 무료 앱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워크플레이스 운영을 간소화하기 위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eQure Employee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접촉식 방문자 관리 시스템입니다. 전통적인 방문자 등록부를 대체함으로써 이 기능은 직장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합니다. 고객, 공급업체 또는 후보자에게 모두 SeQure Visitor Management는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면서 방문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미리 예약된 회의 일정을 관리하고 방문자 등록부를 유지하며 방문자 출입을 승인하거나 거부하는 등 이 기능은 직장의 손님들을 위한 체크인 및 체크아웃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은 직원 도움말 데스크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원격 근무자는 IT 지원 또는 시설 지원 티켓을 즉시 제기할 수 있습니다. HRMS 및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은 티켓 생성 및 해결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여 직원들에게 효율적이고 적시에 지원을 제공합니다.
직원 대시보드를 통해 SeQure Employee는 내부 자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직원들은 서로 쉽게 연결하고 미리 예약된 회의를 조정하며 방문자 관련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직장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방문자 경험을 개선합니다.
SeQure Employee는 모바일 기반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워크플레이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방문자 관리, 지원 티켓 해결, 직원 간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이 앱은 워크플레이스 운영을 최적화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